3학년 전문적학습공동체('22.11.) |
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정창수 | 등록일 | 22.12.27 | 조회수 | 17 |
첨부파일 |
|
||||
주제 : 연구학교 운영 보고회 준비
-연결고리 피드백 중심 STEP-UP 모델을 통한 과정중심평가 활성화 방안 모색 -연구학교 운영 발표회 순서 논의(운영의 개요, 운영과제의 설정, 운영과제의 실행, 운영의 결과, 결론 및 제언) -운영개요(운영의 필요성, 용어의 정의-스텝업 모델의 어원적 정의, 연결고리 피드백이란 설명) -운영과제의 설정 *운영과제1. 연결고리 피드백 중심 STEP-UP 모델 운영을 위한 여건조성 *운영과제2. 연결고리 피드백 중심 STEP-UP 모델 운영을 위한 설계안 개발 및 적용 *운영과제3. 연결고리 피드백 중심 STEP-UP 모델 운영의 결과 환류 및 공유 -운영의 결과: 학생, 학부모, 교사 만족도 조사 전·후 비교 -결론 및 제언: 운영과제 1∼3 적용 결론 요약, 2년차 연구학교 운영을 위한 논의를 담음. |
이전글 | 3학년 전문적학습공동체('22.12.) |
---|---|
다음글 | 4학년 전문적학습공동체(12.21) |